2020년 11월 19일 목요일

뼈 티나온 어몽어스 비즈 만들기

킬 당한 어몽어스 만들어 보았어요.
준비물
색깔만 다르고 디자인은 같네요.
5미리 비즈판에 4개가 나오게 끔 도안 그렸습니다.

시작해 볼까요!
한판 완료! ㅎㅎㅎ 

두판 완료! 완전 집중력 키우기에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면서 ... 멍청해질거 같기도 하고...
잡념 없애기엔 딱 입니다. 

귀찮은 다림질... 
보통 아이가 비즈 마추고 나면 엄마가 다림질 해 주지 않나요?
.
.
.... 엄마!!!

완성^^

마무리...
이뿌게 나왔네요 ㅎㅎ

어제 오늘 만든 비즈들 ...
누굴 주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