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4일 목요일

어몽어스와 원피스 콜라보 캐릭터

펄러비즈를 이용해 어몽어스 캐릭터와 원피스 캐릭터를 썩어서 변종 어몽어스 만들어 보았습니다. 2.6미리 비즈 사용하였구요, 캐릭당 5미리 비즈 한판에 들어갈수 있는 싸이즈 입니다. 저는 고수 같이 보이고 싶어서 2.6미리 사용한다능...^^
시작할까요!
우선 도안입니다. 5미리 비즈 사용하면 a4용지에 두판 인쇄 되는데 저는 2.6미리라 a4용지당 6판 인쇄되네요.

열심히 작업중 ^^;;

일단 캐릭 3개 
또 3개 ... 와이리 빡시지...

이번엔 4개... 이제 반 정도...한거 같네요.

총 캐릭터 도안은 18개 그려 났는데 작업은 여기 까지만 해야 겠어요.

평소엔 군번줄 달아서 가방 악세사리 같이 만들었는데요. 쓸곳도 없고 해서 받침대로 세울생각 했습니다.
짜자잔~~~~굿

합체 시켜 볼까요.
허접한 피규어 수집가? ㅋㅋ

이뿌네요ㅎㅎ
나머진 다음 글에 작성하겠습니다.

하고 초안으로 저장해두었는데 나머지 작업 다 끝냈 습니다.
사진만추가하면되겠네요 ㅎㅎ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